본문 바로가기
일상

홈카페 아이템 빈티지 예쁜 머그컵 추천 뭉툭머그컵 추천

by 슈니's 2021.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슈니입니다 >< 제가 이번에 예쁜 빈티지 머그컵 뭉툭머그컵이라고 많이들 부르고 핫한아이템인데요 

 

홈카페 누구나 꿈꾸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이번에 제가 너무 예쁜 머그컵을 장만해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간단하게 포스팅 남겨 봅니당

 

 

손잡이가 어마어마하게 뭉뚝? 뭉툭해서 붙여진 이름같은데 귀엽지 않나요? ㅎㅎ 저는 인터넷 쇼핑으로 주문했는데 저렇게 꼼꼼하게 배송이 왔어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저 물감 튀긴것같은 최근에 본 영화 크루엘라가 생각나는 달마시안 느낌나는 패턴으로 선택했는데 존재감 뿜뿜입니다 진짜 예쁜머그컵 아닌가요 이것만 있어도 포인트되는 머그컵이라 분위기낼 수 있어요 

 

추천추천 강추~!!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했던 링크 공유 드릴게요 다음에도 또 좋은 아이템 있으면 소개시켜 드릴게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