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번개장터 번개케어 사용후기

by 슈니's 2023.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니입니다 ~~ 

제가 정보글구 번개케어 관련 후기 일상일 수 도 있는 글을 가져왔어요!

 

이번에 번개장터에서 제가 위시리스트로 찜꽁해놨던 디올팔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시는 분이 계셔서 연락드리고 그분도 첫거래라 번개케어를 해보신적이 없다고해서 이번에 해택도 있길래 이참에 이용해보자고 제가 꼬셨?습니다. ㅎㅎ

 

 

정품 검수케어 부분 선택해서 안전하게 결제하기를 누르면 일반 검수하기랑 or 쥬얼리의 경우 폴리싱 케어하기가 자동으로 떠서 둘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그냥 일반 검수 서비스만 신청하였습니다.

 

정품 검증 이용료라고해서 3만원의 비용이 정품을 검수하는데 드는 순수 비용이고 그외 추가되는 수수료는 없더라구요


결제수단에서 네이버페이가 연동되어있어 종종 번개장터 이용할떄 금액대 있는것들은 수수료 조금 내더라도 네이버페이를 이용했는데 이번에 좋은 이벤트 혜택이 있어서 가져오게되었어요!!

저는 번개케어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였을때 금액이 50만원/100만원 이상일경구 네이버 포인트를 2.5만원/3.5만원 돌려군다는 이벤트인데 저는 60만원짜리 여서 2.5에 해당하는 네이버포인트를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카드결제도 가능하고 정품검수도 받고 1석2조인것같아서 번개케어를 처음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결제를 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판매자가 번개장터로 물건을 보내고 < 번개장터 검수팀이 확인> 저에게 배송 이렇게 크게 3단계로 되어있는데 예상 배송도착 7일내로 안내해주셔서 배송일정이 딱히 궁금하진 않았어요 ㅎㅎ 중간중간 도착 검수완료 일일히 안내가 와서 편안한 마음으로 대기했습니다.

 

 

이게 저에게로 왔을때까지의 루트인데 특이하게 제가 번개페이 이용했을땐 상품확인하고 구매확정하기까진 구매확정이 안되던데 번개케어는 번개장터 검수팀이 정품검사를 해서 그런지 저에게 배송완료가되면 자동 구매완료버튼이 뜨더라구요 그런점은 판매자들이 믿고 이용하실만 한것같아요 ㅎㅎ

 

그렇게 해서 받은 제 위시리스트 명품주얼리 포장 받았을때 감동이있어서 함께 공유드려요

 

이렇게 번개케어 받았다는 누가봐도 알기쉽게 저렇게 박스로 패킹되어서 옵니다.

 

이중 삼중 터스트백이랑 폴리백에도 담겨오는 센스

 

와우 이런것도 들어있어요 정품임을 번개장터에서 인증한다는 보증느낌의 카드까지 !!
처음 번개케어로 구매해봤는데 사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꽤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상품 또한 안정하고 깔끔하게 잘 패킹되어서 받았습니다 실물이 더 영롱하고 인증까지 받아서 아주 대만족입니당

 

추가로~~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받게되면 추가로 후기 인증하겠습니다 그동안 다들 즐거운 중고명품 안전하게 거래하시고 저처럼 번개케어 이벤트할때 이용도 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

반응형